본문으로 바로가기

옥천 신문 구인구직 확인

옥천 신문 구인구직 확인

취업을 하기 위해서 일자리를 찾아본다면 특정 지역에서 발행이 되는 지역신문을 활용하시는것도 큰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오늘은 옥천 신문 구인구직을 알아보았습니다.생각보다 손쉽게 확인을 해 볼 수 있는 부분입니다.

거주지가 옥천이거나 그쪽으로 일자리를 찾아야 할 때는 아무래도 제일 먼저 지역신문을 활용하는 것이 제일 좋겠죠.


많이 찾아볼수록 확률이 올라가는것은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겠죠.



옥천 신문은 1989년에 창간하여 옥천군을 주로 배포지역으로 하는 지역 주간 신문사입니다.


옥천에 거주하고 계시거나 주변에서 구인구직을 필요로 하는 분들이 활용을 하시면 도움이 되는 내용입니다.


구인구직 뿐 아니라 매매나 장터등의 게시판도 운영하고 있어서 멀리 찾을 필요도 없이 이러한 곳을 알아보시면 되겠죠.


옥천신문은 검색사이트에서 그대로 입력을 하면 찾으실 수 잇습니다.


접속을 하시면 옥천의 각종 소식을 전하는 뉴스가 첫화면에 열립니다. 종이신문을 온라인에서 그대로 보시려면 위쪽 메뉴 오른쪽에 보시면 PDF부분이 있습니다.

보기를 선택하시면 되는데 참고로 로그인 과정이 필요합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옥천장터를 누르시면 옥천닷컴으로 이동이 되는데요. 


이곳에서 구인이나 매매, 전월세, 장터등을 한눈에 파악을 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첫 페이지에 구인게시판이 있어서 관심있는 항목은 연락처를 통해서 문의를 해보시면 되겠죠.



따로 세부 페이지로 이어지진 않고 한줄 메모 형태라서 간단한 조건과 급여, 연락처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N장터 부분을 눌러보시면 다양한 정보들이 섞여서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중에서 구인이나 기타 판매등등을 골라서 보시면 됩니다.


그럼 여기까지 옥천 신문 구인구직을 살펴보는 시간이였습니다. 좀 더 둘러보시면 보다 더 유용한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