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미래에셋증권 고객센터 확인

미래에셋증권 고객센터 확인

반갑습니다.

증권사에 계좌를 개설하고 나면 대부분 제일 먼저 hts를 깔게 됩니다. 그리고 사용중에 여러가지 문제가 생기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미래에셋증권 고객센터 확인을 해보았습니다.문의사항이 있을 때 연락처등을 사전에 알고 있으면 편하겠죠.

스마트폰앱이 있어서 이전보다는 좀더 해결하기가 편해진것은 사실입니다.


인터넷 속도도 이제 의식하지 못할정도로 안정적이고 빨라져서 여러가지로 편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미래에셋증권은 미래에셋대우에 흡수합병이 2016년 말에 되었습니다. 그래서 정확한 이름은 미래에셋대우가 되겠죠.


은행등도 마찬가지지만 증권사도 대표 고객 콜센터 이외에도 다양한 번호가 서비스별로 있습니다.


보통 전화를 걸게 되면 ars가 나오게 됩니다.그리고 통화 이외에도 채팅봇등을 대부분 운영하고 있으므로 다양한 채널에서 문제점을 해결해 볼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부터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할까요.

미래에셋대우의 대표 고객센터는 1588-6800입니다.


보편적으로 고객센터는 9시에 시작을 하는 경우가 다수인데 증권사이다 보니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의 영업시간을 가집니다.



외국인 고객이 미래에셋대우 고객센터 이용할 경우는 연락처가 틀린데요.

국내에서 전화를 걸 경우는 022-6714-9322번이고 해외에서 한국으로 연결이 필요할 경우는 82-2-6714-9322번으로 하시면 됩니다.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한국시간 기준으로 9~5시까지 운영됩니다.


추가 적으로 연금자산관리센터는 1588-5577번, 고객케어센터는 1644-3322번, 고객솔루션 센터는 1644-9300번입니다.


대표 콜센터로 연락시 ARS 이용방법은 기존의 버튼식 smart ars, 음성인식등이 있습니다.



각 서비스별로 이용시간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RS 이용시간은 기본적으로 24시간입니다.

매매주문이 가능한 시간은 장중이겠죠. 거래소 및 코스닥 오전 8시 2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시간외 종가는 오전 8시30분부터 오전 8시 40분 / 오후 3시 30분 ~ 오후 4시


이체는 365일 언제나 가능하지만 미래에셋대우 점검시간인 23시 30~00시30분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번은 빠른 서비스 2번은 시세 및 지수 조회 3번은 주문이나 체결 내역 확인

4번은 잔고 및 거래내역 조회

5번은 이체 서비스 6번은 공모주 청약 조회



스마트 ars는 기존의 보이는 ars로써 화면의 메뉴를 보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채팅 상담같은 경우는 미래에세대우 카카오 상담톡을 이용하시면 되는데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6시 30분까지입니다.


지원 내용은 비대면계좌개설 순서나 인증서 발급방법등에 대한 단순 답변만 가능하고 그 외에 개인정보 및 계좌정보나 상품상담등은 할 수 없으니 전화 통화를 해야 하겠죠.


오늘은 미래에셋 증권의 고객센터를 알아보는 시간이였습니다.

신규 계좌 개설은 비대면으로도 가능하기 때문에 상담톡을 보시면 자세하게 발급을 받는 순서가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해외주식을 거래할 때에도 계좌는 필요한데요. 이미 있는 경우는 오프라인 영업점이나 제휴 은행 혹은 비대면 계좌개설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미 있는 경우는 미래에셋대우 m.global앱을 활용해 보시면 되는데요.


왼쪽 하단의 햄버거 메뉴 선택 후 모바일 지점의 서비스신청등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당연히 공동인증서나 간편인증서 등의 인증 수단은 필요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