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딜라이브 ENA 채널번호

딜라이브 ENA 채널번호

 

전체 ena 채널번호가 아니라 딜라이브 지역방송의 ena 채널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각 방송사는 여러가지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고 경우에 따라서는 상품 분류에 따라서 채널번호도 달라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딜라이브 ena 채널번호는 58번입니다.

딜라이브는 서울 일부지역 그리고 경기도에 서비스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서울의 경우는 서대문구/성동구/성북구/송파구/용산구/종로구/중구/중랑구입니다.

 

딜라이브는 제공 서비스에 따라 약간다르지만 UHD 플래티넘의 경우 TV채널 240개와 오디오 채널 30개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딜라이브 ENA드라마 채널번호는 51번입니다.

 

그러니가 ENA는 58번 ENA드라마는 51번으로 기억을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경기도 딜라이브 서비스지역은 가평군/고양시 덕양구/일산동구/일산서구/광주시/구리시/남양주시/동두천시/양주시/양평군/여주군/여주시/연천군/의정부시/파주시/포천시/하남시에 분포가 되어 있습니다.

 

경기도 딜라이브 채널번호 역시 58번입니다.

 

지역 케이블 TV 채널번호가 아니가 ENA의 IPTV등의 전체 번호가 알고 싶을 경우는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ENA 채널번호 확인

ENA 채널번호 확인 요즘은 채널이 많아서 실시간 방송편성표를 통해서 생방을 못본다 하더라도 다시 시청 할 수 있는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케이블 티비나 여러 위성방송, iptv 채널 편성표 등

newrich.tistory.com

 

 

ENA PLAY 채널번호 확인

ENA PLAY 채널번호 확인 TV 채널은 이전보다 꽤 다양해 져서 예능을 본방으로 사수를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재방송 편성표를 확인을 잘 하시면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개

newrich.tistory.com

서울 경기에 서비스를 하고 있는 딜라이브 케이블 회사는 다양한 상품군이 있습니다. 상품군에 따라서 채널번호가 달라지는 경우도 있기도 합니다.

그러니 쓰고 있는 딜라이브 상품명과 해당 지역의 ena 채널번호표를 참조를 하시면 가장 정확할 수 있겠습니다.

 

전체적인 상품별 지역별 채널번호 조회는 딜라이브 홈페이지를 참조를 하시면 됩니다. 접속 후 첫화면에서 살펴 보거나 선3개가 있는 햄버거 메뉴를 펼쳐보시면 채널 편성표 페이지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https://www.dlive.kr/

 

ENA 채널번호 조회는 간편합니다. 내가 사는 지역 서비스 받는 지역을 택하시면 되는데 상품/지역/구까지 선택을 하시면 상품/지역별 채널 항목이 도출이 됩니다.

 

여기 항목중에 ena 채널명과 그에 따르는 번호를 살펴보시면 간단하게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알려진 바와 같이 현재 딜라이브 ena 채널번호는 58번으로 나와 있습니다.

 

기본채널 외에 고화질/스페셜채널/플러스팩등의 요금제는 어떻게 되는지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 읽을 만한 글

 

주식 평단 계산기

주식 평균단가 계산기 주식을 하다보면 여러 계산을 할 경우가 생기는데 평균 단가를 계산하는것도 그 중의 하나입니다.평균 단가 계산법은 복잡한 부분은 아닙니다. 처음 진입가에서 내려서

newrich.tistory.com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 방법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 방법 고령화 사회가 되어가고 있어서 이러한 관련 직종에 대한 관심은 이전보다 높아졌습니다.고령화 사회는 일반적으로 65세 이상의 인구가 전체 인구의 7%이상일 때

newrich.tistory.com

 

 

개인 회생 절차

개인 회생 절차.재정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개인 채무자가 미래에 수입을 지속적으로 얻을 가능성이 있는 사람의 채권자 등 이해 관계인의 법률관계를 조정을 해서 효율적읜 회생 및 채권자의

newrich.tistory.com

생각보다 다양한 채널을 제공을 하고 있어서 각 번호의 재방송 편성표 등을 참고를 하시면 보고 싶은 프로그램등의 방송을 다시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유료채널로는 캐치온1,2, 스포티비 ON1,2,키즈톡톡플러스, 스포티비 프라임등이 있습니다. 스포츠 중계를 즐겨보시는 경우라면 이러한 번호도 관심이 가게 마련입니다.

 

서울/경기 딜라이브 서비스 가능 지역의 항목을 변경을 해보시면서 번호를 확인해 보시면 되는데 대부분 58번으로 고정이 되어 있습니다.